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 프로그램/유용한 유틸리티 및 컴자료

[패스트핑] 게임 필수 유틸리티 패스트핑 다운로드 및 사용법 - 패핑으로 게임 최적화하기


패스트핑(Fastping 일명 패핑) 이란 핑값을 빠르게 해주어 아이온과 같은 온라인 게임에서 게임 렉 방지와 스킬 시전시 즉각 반응을 해줄 수 있도록 해주는 게임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쉽게 말해서 페스트핑은 인터넷 속도를 최적화 시켜줌으로서 게임에 맞는 반응속도를 최대한 끌어올려주는 프로그램입니다. 100% 무료 프리웨어일 뿐 아니라, 게임사에서 불법으로 규제받고 있지 않아 온라인게임에서는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죠. 이번 주제에서는 패스트핑 (패핑) 의 다운로드와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패스트핑 다운로드



위의 파일을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용량은 1.6MB입니다.
100% 무료 프리웨어 유틸리티이며 최적화를 이루어줄 뿐이기에 불법으로 규제받지 않습니다.
정식 홈페이지는 http://www.fastping.co.kr/ 이며, 현재 최신 버전은 2.1버전입니다.


페스트핑은 개인 PC와 서버 간의 네트워크를 최적화 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게임 실행 시 렉을 최소화시켜주고, 스킨 시전 시에 딜레이를 감소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위의 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다음과 같은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설치 방법은 다음만 눌러주시면 간편하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패스트핑 사용법

위에서 다운받은 프로그램을 설치하셨다면, 다음과 같은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중요한 것은, 패스트핑은 게임이나 인터넷을 활성화 하기 전에 실행하셔야 합니다.
게임이나 인터넷을 활성화한 후에 패스트핑을 나중에 실행하시면,
튕기거나 버벅거리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설치된 파일을 실행하시면, 다음과 같이 패스트핑이 활성화됩니다.




  기본적인 기능 설명

기본적인 기능으로는 게임 핑, 인터넷 핑, 도움말,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 게임 핑 :: 패스트핑 실행 후 게임 시전 시 스킬딜레이와 렉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핑 :: 브라우저의 기능을 최적화시켜줌으로서, 웹서핑의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 도움말 :: 패스트핑의 기능을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 홈페이지 :: 페스트핑의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패스트핑 (Fast Ping) 실행과 해제

게임 핑 (Game Ping)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네트워크를 활성화합니다.


패스트핑을 실행하시면 약 3~4 초 동안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것은 정상적으로 네트워크를 활성화하는 동작이므로 잠시 대기하시면 됩니다.
인터넷핑 실행 방법도 위와 같이 간편하게 인터넷핑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패스트핑을 해제하시길 원하신다면, 게임핑이나 인터넷핑 버튼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패스트핑이 실행되었다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생성됩니다.


위의 화면에서는 따로 설정할 부분은 없습니다.
인터넷에서의 즐겨찾기와 같이 링크를 등록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이제 간단히 패스트핑 클릭 한번으로 렉과 로딩을 최적화시킬 수 있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댓글과 추천 및 구독 한번씩 부탁드립니다.